본문 바로가기

2019/02

(11)
2019 km player Pro Free Download Event! km player Pro Free Download Event! Download quickly! Search the 'km player pro' in the Google Play Store ( event termination )
화끈한 km플레이어 Pro 할인 이벤트! 키미가 엄청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닷! 2019.02.14일이 무슨날이였죠?! 맞습니다... 연인들의 꽃... 초콜렛이 넘쳐나던 그 시점! 사랑으로 모든 초콜렛이 녹아가던 그 시점! 발렌타인데이!!!! 키미도 행복...했...고...(훌쩍) 뜨거운 발렌타인데이를 즐긴 연인들에게도 화끈하게 '발렌타인데이...가 뭐죠?!'를 보낸 솔로들에게도 화끈하게 키미가 여러분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닷!!! 이 글을 보신 여러분의 손가락은 스마트폰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갔습니다. 'km플레이어 Pro'를 검색했습니다. 그리고 . . . 마침내!!! 다운로드 성공! (얼른 다운로드 받으세요!) (이벤트 종료)
km플레이어로 안무 연습하기! 안녕하세욧! 저는 귀염둥이 키미입니닷! km플레이어의 귀염 및 춤 담당을 하고 있습니닷! (비록... 아무도 내 춤을 보지 못했다는건 함정입니닷!) ​ 오늘은 km플레이어로 안무 연습하기! 안무연습의 필수템인 좌우반전, 반복재생을 소개해드릴겁니닷! 오늘의 시범 동영상 선생님은! "선미" 키미는 선미를 매우매우 좋아합니닷! 안무연습하면 빠질 수 없는게 좌우반전! 미러모드입니닷! 그렇다면, 좌우반전(미러모드)는 어디에 있을까요?! 마우스 오른쪽 > 기본 영상 처리 > 좌우 바꾸기!(Ctrl +F10) 이렇게 누르게 되면! 어떤 모습으로 보일까욧?! 좌우 반전이 이렇게나 쉽게 이루어 지나욧?!(Ctrl + F10) ​ 이제 오른쪽과 왼쪽을 생가하면서 안무를 배울 필요가 없습니닷! 왜냐구욧?! km플레이어가 좌..
km 플레이어 '재생 위치 기억'(이어보기) 오늘도 돌아온 키미의 km플레이어 버전 알.쓸.신.잡! 여러분 이런 경험 있으시죠? 어느날 문득 영화를 보다가 중간에 다음날에 봐야지하고! 플레이어 창을 닫았는데?! 다음날!!! 처음장면부터 시작되는 이 놀라운 현상!! 다시 찾고...찾고... 장면을 찾아다니지 마시라고!! 키미가 돌아왔습니닷! ​마우스 우측키 > 환경 설정/기타 > 환경설정으로 이동하시면, '재생 위치를 기억 합니다.'를 체크! 여러분의 쾌적한 km플레이어 생활이 되기를 바라는 키미키미입니닷!>
km플레이어 64X 재생위치 기억(이어보기) 오늘은 키미의 FAQ 컨셉은 알쓸신잡입니닷! 많은 분들이 존재하는지 모르지만, 알아두면 편리한 km플레이어의 기능을 가지고 왔습니닷! 오늘은 '재생 위치 기억하기'입니닷! 음... 보통은 '이어보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닷! 옵션 > 플레이어 메뉴로 이동해주세욧! '파일 재생 위치 기억'을 콕! 눌러주시고, 저장을 눌러주시면, 됩니닷! 차암 쉽죠?! 영화보다가 중간에 멈추고, 다음번에 재생하는데...?! 다시 처음부터 시작되면 찾고...찾고... 장면을 또... 찾아 다니는 사용자 여러분이 없기를 바랍니다! ​ 키미는 이제 안뇽>
km 플레이어 중복재생 창 실행 오늘도 돌아온 키미의 km플레이어 버전 알.쓸.신.잡! 오늘은 알아주면 아주아주 유용한 중복재생 창을 실행시켜보려고 합니다. km플레이어 여러개가 내 화면에! 먼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 꾹! 누르세욧! 환경설정/기타 > 환경설정 > 기본설정 > 기본설정 모두모두 이동했나욧? 키미가 노란색으로 칠해 놓은 '중복 실행 금지'에 체크를 해제해주세욧! 따단! 이렇게 여러개의 km플레이어를 실행 시킬 수 있습니닷! 하.지.만 고화질 영상들을 막 돌리다가 과부하 걸리는건... 키미 책임 아닙니닷>
km플레이어 64X 플레이어 위치 기억 오늘은 키미의 FAQ 컨셉은 알쓸신잡입니닷! 많은 분들이 존재하는지 모르지만, 알아두면 편리한 km플레이어의 기능을 가지고 왔습니닷! 바로 바로! 재생 위치 기억하기 입니닷! 재생 위치 기억? 어떤 기능인지 감이 안잡하신다구욧? 바로! 바탕화면에서의 위치를 기억하는 겁니닷! ​ 가장 마지막에 종료한 바탕화면의 위치를 기억해서 새로 실행할 때, 동일한 위치에서 나타나게 됩니닷! 설정해볼까요? 먼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 꾹! 누르세욧! 옵션 > 플레이어 모두모두 이동했나욧? 키미가 노란색으로 칠해 놓은 '최근 창 위치 기억 & 최근 창 크기 기억'에 체크해주세욧! ​ 이제 마지막 종료했던, 바탕화면의 위치에서 km플레이어가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닷!
km 플레이어 플레이어 위치 기억 오늘은 키미의 FAQ 컨셉은 알쓸신잡입니닷! 많은 분들이 존재하는지 모르지만, 알아두면 편리한 km플레이어의 기능을 가지고 왔습니닷! 바로 바로! 재생 위치 기억하기 입니닷! 재생 위치 기억? 어떤 기능인지 감이 안잡하신다구욧? 바로!​ 바탕화면에서의 위치를 기억하는 겁니닷! 가장 마지막에 종료한 바탕화면의 위치를 기억해서 새로 실행할 때, 동일한 위치에서 나타나게 됩니닷! 설정해볼까요? 먼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 꾹! 누르세욧! 환경설정/기타 > 환경설정 > 기본설정 > 처음 실행시 모두모두 이동했나욧? 키미가 노란색으로 칠해 놓은 '이전 위치로 복구 & 이전 크기로 복구'에 체크해주세욧! ​ 이제 마지막 종료했던, 바탕화면의 위치에서 km플레이어가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