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1

(3)
km플레이어64X 이어보기 오늘도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하고자키미가 돌아왔습니닷!오늘은 사용자 여러분이 km플레이어64X에 많이질문해주시는 것을 가져왔습니닷! 영화를 보다가 중간에 멈추게 되었다면?다음에 영화를 이어서 보고 싶다면?이기능이 필요하십니다!바로! '파일 재생 위치 기억!'파일 위치를 기억하고, 해당 파일을 다시 재생할때 멈췄던 부분에서 다시 재생이 되게 하는 기능입니다. 설정 방법은 간단합니다!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욧!옵션 > 플레이어 > 파일 재생 위치 기억체크하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닷. 오늘도 여러분의 사랑의 독차지 하는km플레이어의 대표 귀요미 키미였습니닷!
km 플레이어 단축키 변경하기 안녕하세욧!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하는km 플레이어의 최강 귀요미 키미입니닷! -----------------------------------------서울에 사시는 YELLOW님의 사연입니다저는 km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단축키를변경하고 싶습니다. 제가 필요한 단축키 설정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어떤 사연인지 잘 들었습니닷!그렇다면, 단축키 변경하는 방법을키미가 알려드리겠습니닷!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욧!환경설정/기타 > 환경설정 > 기본 설정 > 키 재설정/리모콘 설정단축키 설정으로 이동해주세욧! 변경하고 싶은 단축키를 선택하고해당 키를 클릭하면 변경할 수 있도록 활성화 됩니다.하단에 키 : 에서 변..
km플레이어 64X 단축키 변경하기 안녕하세욧!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하는km 플레이어의 최강 귀요미 키미입니닷 오늘의 사연을 들어보겠습니닷! ----------------------------------서울에 사시는 YELLOW님의 사연입니다저는 km플레이어64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단축키를변경하고 싶습니다. 제가 필요한 단축키 설정을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어떤 사연인지 잘 들었습니닷!그렇다면, 단축키 변경하는 방법을키미가 알려드리겠습니닷!​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욧!옵션 > 단축키으로 이동해주세욧! 변경하고 싶은 단축키를 선택하고해당 키를 클릭하면 변경할 수 있도록 활성화 됩니다.활성화 된 상태에서 키보드 및 마우스를 클릭하여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