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11

(3)
km 플레이어 중복재생 창 실행 오늘도 돌아온 키미의 km플레이어 버전 알.쓸.신.잡! 오늘은 알아주면 아주아주 유용한 중복재생 창을 실행시켜보려고 합니다. km플레이어 여러개가 내 화면에! 먼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 꾹! 누르세욧! 환경설정/기타 > 환경설정 > 기본설정 > 기본설정 모두모두 이동했나욧? 키미가 노란색으로 칠해 놓은 '중복 실행 금지'에 체크를 해제해주세욧! 따단! 이렇게 여러개의 km플레이어를 실행 시킬 수 있습니닷! 하.지.만 고화질 영상들을 막 돌리다가 과부하 걸리는건... 키미 책임 아닙니닷>
km플레이어 64X 플레이어 위치 기억 오늘은 키미의 FAQ 컨셉은 알쓸신잡입니닷! 많은 분들이 존재하는지 모르지만, 알아두면 편리한 km플레이어의 기능을 가지고 왔습니닷! 바로 바로! 재생 위치 기억하기 입니닷! 재생 위치 기억? 어떤 기능인지 감이 안잡하신다구욧? 바로! 바탕화면에서의 위치를 기억하는 겁니닷! ​ 가장 마지막에 종료한 바탕화면의 위치를 기억해서 새로 실행할 때, 동일한 위치에서 나타나게 됩니닷! 설정해볼까요? 먼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 꾹! 누르세욧! 옵션 > 플레이어 모두모두 이동했나욧? 키미가 노란색으로 칠해 놓은 '최근 창 위치 기억 & 최근 창 크기 기억'에 체크해주세욧! ​ 이제 마지막 종료했던, 바탕화면의 위치에서 km플레이어가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닷!
km 플레이어 플레이어 위치 기억 오늘은 키미의 FAQ 컨셉은 알쓸신잡입니닷! 많은 분들이 존재하는지 모르지만, 알아두면 편리한 km플레이어의 기능을 가지고 왔습니닷! 바로 바로! 재생 위치 기억하기 입니닷! 재생 위치 기억? 어떤 기능인지 감이 안잡하신다구욧? 바로!​ 바탕화면에서의 위치를 기억하는 겁니닷! 가장 마지막에 종료한 바탕화면의 위치를 기억해서 새로 실행할 때, 동일한 위치에서 나타나게 됩니닷! 설정해볼까요? 먼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 꾹! 누르세욧! 환경설정/기타 > 환경설정 > 기본설정 > 처음 실행시 모두모두 이동했나욧? 키미가 노란색으로 칠해 놓은 '이전 위치로 복구 & 이전 크기로 복구'에 체크해주세욧! ​ 이제 마지막 종료했던, 바탕화면의 위치에서 km플레이어가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