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

(5)
km플레이어64X 2019.03.27.13 업데이트 안녕하세욧!오늘은 어떤 소식을 키미가 들고왔을까...?궁금하시죠?! km플레이어 대표 귀요미로 자리잡은지... 음... 몇 개월안됐지만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귀여워서많은 분들이 키미를 찾아주고 계신것 같아욧! 오늘은 km플레이어64X 업데이트를 가지고 왔습니닷!이번 업데이트는 저를 심.쿵하게 만들었는데욧! 1. km 플레이어와 Moviebloc! 이전 포스팅에서 Moviebloc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준비했습니다! 메인 화면이 이렇게멋짐이 철철 넘치게 변했습니닷!아래 more information 버튼을 콕!누르시면, moviebloc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화면 뿐만이 아닙니다!Moviebloc를 향한 사랑이 나타는데요?! 마..
km플레이어 APP 5주년 기념,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욧! 키미입니닷! 나는 귀여운 키미~ 오늘의 주인공! 내가 제일 잘나가~!는 km플레이어 키미! 키미가 왜 이렇게?! 5!두방정을 떨고 있을까욧?! 그건 바로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알리기 위해서 입니닷! 바로 km플레이어 모바일 5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닷! kmkmkmkmkm! 그.래.서 키미가 고민에 고민에 고민을 더해서 준비했습니닷! 광고가 단 1도 없는 Pro 버전의 km플레이어 APP을 여러분께 무.료.로 선물하기로! km플레이어 APP "내 생일이지만, 내가 선물 준비했어" #얼른와서 #받아가 #무려 #0원이라고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km 플레이어] 컨트롤 박스 이용하기 km플레이어를 사랑하는 많은 사용자 여러분!여러분의 최강 귀요미인 키미입니닷! km 플레이어의 대표 기능 중에 하나인! 아주아주 편.리.한 그것맞습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컨트롤 박스! 오늘은 컨트롤 박스를 아주아주! 열심히파해쳐보겠습니닷! 저는 프로 kmkmkmkm!컨트롤 박스 윗부분은 총 6개의 버튼이 있습니닷!이제 한개씩 키미가 알려줄껀데욧!모두모두 즐겁겠죠? 첫번째 소개할 컨트롤은 '영상 설정'입니닷회전, 상하좌우반전, 밝기 등 간단한 조작들은쉽게쉽게!! 가능하다는 사실! 간단하게 말해서, 이퀄라이저 설정입니다.기존에 설정된 모드들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닷!정말 편리한 기능입니닷! 재생설정은 아주 유용한 기능들을 담아놨습니닷!구간반복과 속도조절입니닷!메뉴에 들어가거나 단축키를 검색할 필요 없이 빠르..
km플레이어 블록체인 프로젝트, MovieBloc 내이름은 키미, 귀요미죠 ( 코난 ver.)오늘은 km플레이어의 핫한 소식으로 여러분께 찾아왔습니닷!핫하다 못해 용암같이 뜨거운 열기를 뿜고있는 블.록.체.인 km플레이어의 귀요미 키미가 왜 블록체인을 말하고 있을까?궁금해하시는 분들은... 얼른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세욧! MovieBloc(무비블록) 무비블록이 바로!'km플레이어를 기반으로 하는 참여자 중심 블록체인 프로젝트!' 뭐하는 프로젝트냐고 물으신다면?!사용자가 직접 영화 창적, 투자, 배급, 상영에 참여!개인 채널을 오픈해 컨텐츠를 직접 배급!영화 배급에 필요한 번역이나 마케팅 작업 참여! 엄청난 프로젝트임을 알 수 있습니닷!그리고 밀려오는 기.대.감. 그리고 키미가 알려드리고 싶은 엄청난 뉴스!(자랑중)" 온톨로지가 무비블록으로 투자를 유치..
[km 플레이어] HDR 영상 보정 기능 등장! 안녕하세욧!오랜만에 돌아온 키미입니닷!키미가 얼른 돌아오지 않아서 서운했던 분들이 계신가욧?!그 맘 달래드리고자 가지고 왔습니닷! 바로바로 HDR 영상 보정 기능!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닷! 오늘도 열일하는 km플레이어 시작! 먼저 어떤 메뉴를 사용해야 HDR 영상 자동 보정 기능을 사용하는지알 수 있겠죠?! 모두모두 같이 이동해주세욧!마우스 오른쪽 > 고급 영상 처리 > HDR SMPTE ST 2084 자동 보정 체크가 되어 있다면, HDR 자동 보정 기능을 사용!체크가 되어 있지 않다면, HDR 자동 보정 기능 사용 안함! 버튼 한번의 클릭이 이렇게 아름다운 영상을 시청하게 해주는데욧!여러분들도 얼른 설치하셔서 아름다운 영상에 포옥!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