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MPlayer Mobile

KMPlayer Mobile App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KMPlayer 입니다.

약 5개월간의 베타 기간을 걸쳐, 새로워진 KMPlayer 앱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새로워진 KMPlayer를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더 안정적이고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서 베타 버전을 먼저 출시하여 완벽한 KMPlayer가 될 수 있도록 수 많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기다림이 길었던 만큼 엄청난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니, 많이 많이 사용해주세요!

이제 새로워진 KMPlayer의 중요 기능들을 소개해드립니다!

 

퀵버튼과 함께 화려한 기능 및 UI를 가진 Player.

 

다양한 기능들을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퀵버튼’이 추가됐습니다. 이 외에 하트, 재생리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UI가 추가됐습니다.

 

확대 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줌 기능

 

두 손가락을 이용하여 영상을 확대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확대 뿐만 아니라, Zoom Mode에서는 한 손가락으로 확대된 영상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음악과 동영상을 모두 담을 수 있는 마이리스트

 

마이리스트에 음악과 동영상을 넣어 재생목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맞춤 재생목록을 원한다면?! 마이리스트를 사용하세요!

 

강력해진 자막 다운로드

 

영어 공부를 위해 웹페이지에서 자막을 찾아 다니지 마세요 ㅠㅠ. 이제는 KMPlayer에서 자막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서 언어 및 검색어를 설정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자막 크기, 색상, 위치 변경

 

자막의 크기, 색상,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장 내 눈과 마음이 끌리는 자막을 선택해보세요!

 

위의 기능 이외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능들이 KMPlayer에 추가됐습니다!

재미있고 감동이 있는 KMPlayer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MPlayer 드림.